빅토리아 시크릿 앤 컴퍼니(VSCO)가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다음은 빅토리아 시크릿 앤 컴퍼니가 투자자들에게 제시한 정보를 정리한 내용이다.
빅토리아 시크릿 앤 컴퍼니는 패션 업계의 주요 전문 소매업체로, 란제리, 의류, 뷰티 제품의 현대적인 컬렉션으로 유명하며, 약 70개국에서 1,4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며 전 세계적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이 회사는 2025년 3분기에 강력한 실적을 기록했으며, 순매출은 14억 7,200만 달러로 전년 대비 9% 증가하며 예상을 상회했다. 이러한 성장은 빅토리아 시크릿, 핑크, 뷰티 브랜드가 다양한 채널과 지역에서 보여준 성과에 힘입은 것이다.
3분기 주요 재무 하이라이트로는 영업 실적이 크게 개선되어 영업 손실이 전년 동기 4,700만 달러에서 1,900만 달러로 감소했다. 회사는 또한 희석 주당 0.46달러의 순손실 3,700만 달러를 기록했는데, 이는 전년도 순손실 5,600만 달러에서 개선된 수치다. 조정 영업이익은 손익분기점을 달성하며 예상 조정 영업 손실을 상회했고, 조정 희석 주당 순손실도 예상보다 양호했다.
빅토리아 시크릿 앤 컴퍼니는 연간 가이던스를 상향 조정하여 순매출을 64억 5,000만 달러에서 64억 8,000만 달러 사이로 전망하고 있으며, 조정 영업이익은 3억 5,000만 달러에서 3억 7,500만 달러 범위로 예상된다. 회사는 또한 4분기 실적에 대해서도 낙관적이며, 순매출을 21억 7,000만 달러에서 22억 달러 사이로, 조정 희석 주당 순이익을 2.20달러에서 2.45달러 사이로 전망하고 있다.
앞으로 빅토리아 시크릿 앤 컴퍼니는 잠재력으로 가는 길 전략을 통해 글로벌 성장을 가속화하고 브랜드 차별성을 강화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회사는 강력한 비즈니스 모델과 규율 있는 실행을 지속적으로 활용하여 장기적인 수익성 있는 성장을 추진하고, 성공적인 연말 시즌과 2025 회계연도의 강력한 마무리를 위한 입지를 다질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