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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메타, AI 광고 기술 혁신으로 효율성·성장 '쌍끌이'

    Anusuya Lahiri 2023-10-05 01:41:37
    메타, AI 광고 기술 혁신으로 효율성·성장 '쌍끌이'
    메타플랫폼스가 광고 툴킷을 강화하고 있다. 최근 고급 생성형 AI 유틸리티를 광고 업계에 폭넓게 도입하고 있다.

    이번 도입은 성공적인 초기 테스트 단계를 거친 후 이뤄진 것으로, 광고 제작 과정의 여러 요소를 자동화하고 최적화함으로써 광고 제작 방식에 혁명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이 AI 기반 도구들은 제품 배경 이미지를 자동 생성하고, 다양한 광고 문안을 만들어내며,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같은 플랫폼에 맞게 광고 크기를 조정할 수 있다. 블룸버그 보도에 따르면 이 확장된 출시는 내년까지 전 세계적으로 접근 가능해질 전망이다.

    앞서 마크 저커버그 CEO는 메타의 AI 계획에 왓츠앱과 메신저의 채팅 경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위한 시각적 창작 도구와 광고, 그리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비디오와 멀티모달 경험이 포함될 것이라고 밝혔다.

    처음에는 5월에 출시된 'AI 샌드박스'에서 선별된 광고주 그룹만이 이 도구들을 탐색할 기회를 가졌다. 퍼블리시스 그룹과 미디어 몽크스 같은 기업들이 초기 테스터였다.

    메타의 설문 조사에 따르면 광고주의 절반이 이러한 AI 혁신 덕분에 광고 제작에 주당 5시간 이상을 절약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했다.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