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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디즈니, 방문객 감소에 아동 입장권 가격 낮춰

    Anusuya Lahiri 2023-10-05 21:40:15
    디즈니, 방문객 감소에 아동 입장권 가격 낮춰
    월트디즈니컴퍼니(NYSE:DIS)가 디즈니랜드와 디즈니월드 방문 아동을 위한 새로운 할인 정책을 발표했다.

    이는 인플레이션 압박으로 가족 휴가 비용이 증가하면서 방문객 수와 호텔 점유율이 눈에 띄게 감소한 가운데 나온 전략적 조치다.

    10월 24일부터 캘리포니아의 디즈니랜드는 3~9세 아동을 위한 입장권을 50달러부터 시작하는 가격에 제공한다. 이 특별 입장권은 2024년 1월 8일부터 3월 10일까지 유효하다.

    플로리다 올랜도의 디즈니월드도 유사한 정책을 도입한다. 자사 리조트에서 4일 4박 휴가 패키지를 구매하면 아동 입장권과 식사 계획에 대해 50% 할인을 제공한다. 이 할인은 2024년 3월 3일부터 6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고 CNBC는 전했다.

    이번 가격 인하는 유니버설, 식스플래그 엔터테인먼트(NYSE:SIX), 씨월드 엔터테인먼트(NYSE:SEAS) 등 경쟁사를 포함한 미국 내 테마파크들이 인플레이션과 유럽 여행 증가로 인해 방문객 수가 감소하는 상황에서 이뤄졌다.

    디즈니는 비용 상승과 대기 시간 증가에 대한 고객 불만에 대응해 가격 및 입장권 정책을 조정해왔다. 이러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디즈니의 파크 부문은 3분기에 83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하며 13% 증가하는 등 재정적으로 견고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회사는 향후 10년 동안 이 성공적인 부문에 약 600억 달러를 투자할 계획이다. 현재 진행 중인 프로젝트에는 어트랙션 재설계와 크루즈 라인 확장 등이 포함된다.

    디즈니는 또한 '주토피아'와 '모아나' 같은 인기 영화를 주제로 한 파크 구역 리모델링 등 혁신적인 '블루 스카이' 아이디어를 모색 중이다. 이러한 전략적 움직임은 디즈니가 방문객 경험을 향상시키고, 재정적 목표와 균형을 맞추며, 진화하는 도전에 직면한 테마파크 업계에서 자사의 상징적 지위를 유지하려는 노력을 보여준다.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