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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마존 주가 더 오를까...프라임데이 앞두고 증권가 `BUY` 전망

    Adam Eckert 2024-07-10 02:33:00
    아마존 주가 더 오를까...프라임데이 앞두고 증권가 `BUY` 전망

    로스MKM이 20년 경력의 이커머스 전문가로부터 아마존닷컴(NASDAQ:AMZN)의 성장 궤도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었다. 이는 7월 16일과 17일 열리는 아마존의 10번째 프라임데이 행사를 앞두고 이뤄졌다. 결과: 2분기에 상승세가 예상된다.



    주요 내용



    로스MKM의 애널리스트 로힛 쿨카르니는 화요일 고객들에게 보낸 새로운 보고서에서 경험 많은 이커머스 전문가와의 최근 대화에서 얻은 여러 가지 인사이트를 상세히 설명했다.



    이 애널리스트는 이커머스 전문가가 아마존의 프라임데이 성장이 올해 2023년 대비 가속화될 것이라는 낙관적인 견해를 표명한 후 매수 등급과 210달러의 목표가를 유지했다.



    작년 아마존 프라임데이 행사 기간 동안 미국 온라인 매출은 전년 대비 6.1% 증가한 127억 달러를 기록했다. 아마존은 2023년 이틀간의 행사 동안 프라임 회원들이 전 세계적으로 3억 7,500만 개 이상의 상품을 구매해 역대 최대 규모의 프라임데이 행사였다고 밝혔다.



    로스MKM과 대화를 나눈 이커머스 전문가는 2023년 대비 6%에서 9%의 프라임데이 성장을 예상하며, 2분기에 거의 모든 카테고리에서 전년 대비 두 자릿수 성장을 예상한다. 또한 이러한 추세가 하반기에도 계속될 것으로 전망했다.



    더 높은 매출을 견인할 수 있는 한 가지 요인은 아마존 광고의 확대다. 이커머스 전문가에 따르면 아마존은 쇼핑으로 리타겟팅 뷰를 시작했으며, 이는 2분기 클라이언트 광고 지출 성장의 핵심 동인이었다.



    니드햄의 애널리스트 로라 마틴도 화요일 고객들에게 보낸 새로운 보고서에서 아마존이 도달률과 빈도수에서 실제 판매로 역사적인 광고 지표를 변경하려는 노력을 강조했다.



    아마존은 프라임 비디오 광고를 핵심 이커머스 플랫폼의 판매와 연결하고 있지만, 크로거, 우버, 인스타카트 등과의 광고 파트너십을 통해 오프라인 세계로도 그 범위를 확대하고 있다. 마틴은 아마존이 자사 플랫폼의 광고를 온라인과 오프라인 실제 판매와 연결할 수 있는 능력이 경쟁사들을 걱정시키고 있다고 언급했다.



    니드햄의 애널리스트는 화요일 아마존에 대해 매수 등급을 재확인했으며 205달러의 목표가를 유지했다.



    2024년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 회원들은 전자제품, 주방용품, 뷰티, 의류 등 35개 이상의 카테고리에 걸쳐 수백만 개의 독점 딜에 접근할 수 있게 된다. 프라임 멤버십은 월 14.99달러 또는 연 139달러로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주가 동향



    아마존 주식은 발표 당시 0.11% 상승한 199.50달러에 거래되고 있었다.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