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센트뮤직, 2Q 매출 예상 밑돌아... 상반기 가입자 1000만 증가
Anusuya Lahiri
2024-08-13 19:49:33
텐센트뮤직엔터테인먼트그룹(Tencent Music Entertainment Group)이 2024 회계연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7% 감소한 98억5000만 달러(71억6000만 위안)를 기록해 애널리스트 컨센서스 99억6680만 달러를 하회했다.매출 감소는 소셜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부문의 하락이 주된 원인이었으나, 온라인 음악 서비스 부문의 강력한 성장세로 일부 상쇄됐다.중국의 온라인 음악 및 오디오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인 텐센트뮤직의 조정 주당순이익(EPADS)은 0.16달러(1.19위안)로 애널리스트 컨센서스와 일치했다. 실적 발표 후 주가는 하락했다.주요 지표:온라인 음악 월간 활성 사용자 수(MAU)는 전년 대비 3.9% 감소한 5억7100만 명을 기록했고, 소셜 엔터테인먼트 모바일 MAU는 전년 대비 31.6% 감소한 9300만 명을 기록했다.온라인 음악의 월평균 사용자당 수익(ARPPU)은 전년 대비 10.3% 증가한 10.7위안을 기록했다...........................................................................................................................................................................................................................................................................................................................................................................................................................................................................................................................................................................................................................................................................................................................................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