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벨수프, 2027년까지 연간 3% 유기적 매출 성장 목표... `더 캠벨스 컴퍼니`로 대규모 리브랜딩 추진
Nabaparna Bhattacharya
2024-09-11 02:58:36
캠벨수프(Campbell Soup Company, 나스닥: CPB)가 뉴욕 나스닥 마켓사이트에서 열린 투자자의 날 행사에서 야심찬 장기 성장 계획을 발표했다.이 회사의 새로운 전략은 2027 회계연도까지 유기적 순매출 2~3% 성장, 조정 EBIT 4~6% 성장, 조정 EPS 7~9%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 야심찬 계획에는 마진을 개선하고 사업에 재투자하기 위한 2억5000만 달러 규모의 비용 절감 계획이 포함돼 있다.2019년 이후 캠벨은 소보스 브랜즈(Sovos Brands) 인수 등 주요 인수를 통해 포트폴리오를 정제하고, 운영 효율성을 개선하며, 강력한 재무 실적을 달성하는 등 주목할 만한 진전을 이뤘다.마크 클라우스 사장 겸 CEO는 회사가 새로운 시대로 진입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강조하며, 개편된 전략과 함께 주주 승인을 전제로 '더 캠벨스 컴퍼니(The Campbell's Company)'로의 잠재적 리브랜딩을 통해 업계 표준을 세우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밝혔다.............................................................................................................................................................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