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NFL(미국프로풋볼) 시즌이 2주차에 접어들면서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이는 NFL 중계권을 확보한 미디어 기업들에게 큰 혜택이 될 전망이다.NFL 시즌 1주차 시청률 집계 결과와 함께 아마존닷컴의 스트리밍 플랫폼 프라임 비디오가 중계한 2주차 '썬데이 나이트 풋볼' 시청률도 공개됐다.1주차 NFL 경기들의 평균 시청자 수는 2100만 명을 기록해 역대 최고 개막 주 평균 시청률을 경신했다.NFL 시즌 개막으로 혜택을 본 미디어 기업으로는 컴캐스트, 파라마운트 글로벌, 폭스, 월트디즈니 등이 꼽힌다.컴캐스트는 1주차에 3개의 프라임타임 경기를 중계했다. 9월 5일 개막전과 9월 6일 피콕 스트리밍 독점 중계, 그리고 개막 주말 일요일 밤 경기였다. 개막전 시청자 수는 2920만 명으로 전년 대비 9% 증가했다고 할리우드 리포터가 보도했다.금요일 밤 피콕 독점 중계 경기는 평균 1400만 명이 시청했다. 개막 주 일요일 밤 풋볼 경기는 NBC와 피콕을 통해 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