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3개월간 11명의 애널리스트들이 프론티어 그룹 홀딩스(NASDAQ:ULCC)에 대한 다양한 견해를 공유했다. 낙관적인 의견부터 비관적인 의견까지 다양했다.
최근 평가를 요약한 아래 표는 지난 30일 동안의 변화하는 시장 분위기를 보여주며, 이를 이전 달과 비교하고 있다.
|
매우 긍정적 |
다소 긍정적 |
중립 |
다소 부정적 |
매우 부정적 |
---|
총 평가 |
0 |
2 |
9 |
0 |
0 |
최근 30일 |
0 |
0 |
0 |
0 |
0 |
1개월 전 |
0 |
0 |
3 |
0 |
0 |
2개월 전 |
0 |
1 |
2 |
0 |
0 |
3개월 전 |
0 |
1 |
4 |
0 |
0 |
12개월 주가 목표에 대한 평가에서 애널리스트들은 프론티어 그룹 홀딩스에 대해 평균 목표가 4.78달러, 최고 추정치 7.00달러, 최저 추정치 3.00달러를 제시했다. 현재 평균 목표가는 이전 평균 목표가 5.82달러에서 17.87% 하락했다.

애널리스트 평가 해석: 상세 분석
최근 애널리스트들의 행보를 심층 분석해보면 금융 전문가들이 프론티어 그룹 홀딩스를 어떻게 바라보는지 알 수 있다. 다음은 주요 애널리스트들의 최근 평가와 등급 및 목표가 조정 내용을 요약한 것이다.
애널리스트 |
소속 |
조치 |
등급 |
현재 목표가 |
이전 목표가 |
---|
스티븐 트렌트 |
씨티그룹 |
상향 |
중립 |
4.70달러 |
3.50달러 |
헬레인 베커 |
TD 코웬 |
상향 |
보유 |
4.00달러 |
3.00달러 |
앤드류 디도라 |
뱅크오브아메리카 증권 |
하향 |
중립 |
5.00달러 |
5.50달러 |
크리스토퍼 스타토울로풀로스 |
서스쿼해나 |
하향 |
중립 |
3.00달러 |
4.50달러 |
브랜든 오글렌스키 |
바클레이즈 |
하향 |
비중확대 |
6.00달러 |
7.00달러 |
마이클 리넨버그 |
도이치뱅크 |
하향 |
보유 |
4.00달러 |
5.00달러 |
스티븐 트렌트 |
씨티그룹 |
하향 |
중립 |
5.35달러 |
7.00달러 |
헬레인 베커 |
TD 코웬 |
하향 |
보유 |
4.00달러 |
6.50달러 |
크리스토퍼 스타토울로풀로스 |
서스쿼해나 |
하향 |
중립 |
4.50달러 |
6.00달러 |
브랜든 오글렌스키 |
바클레이즈 |
하향 |
비중확대 |
7.00달러 |
9.00달러 |
마이클 리넨버그 |
도이치뱅크 |
하향 |
보유 |
5.00달러 |
7.00달러 |
주요 시사점:
- 조치 내용: 애널리스트들은 변화하는 시장 상황과 기업 실적에 대응해 권고안을 업데이트한다. '유지', '상향' 또는 '하향' 여부는 프론티어 그룹 홀딩스와 관련된 최근 동향에 대한 그들의 반응을 보여준다. 이는 회사의 현재 상태에 대한 애널리스트들의 시각을 간략히 보여준다.
- 등급: 애널리스트들은 '비중확대'부터 '비중축소'까지 질적 가치를 부여하며 전망을 제시한다. 이러한 등급은 전체 시장 대비 프론티어 그룹 홀딩스의 상대적 실적에 대한 기대치를 나타낸다.
- 목표가: 애널리스트들은 프론티어 그룹 홀딩스 주식의 미래 가치에 대한 추정치를 제공한다. 이를 비교하면 시간에 따른 애널리스트 기대치의 변화 추세를 파악할 수 있다.
이러한 애널리스트 평가를 다른 재무 지표와 함께 고려하면 프론티어 그룹 홀딩스의 시장 위치를 종합적으로 이해할 수 있다. 평가 표를 통해 정보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현명한 결정을 내리시기 바란다.
프론티어 그룹 홀딩스 소개
프론티어 그룹 홀딩스는 '저비용으로 제대로'라는 슬로건을 내건 초저가 항공사다. 이 회사는 120대의 에어버스 단일 통로 항공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13대의 A320ceo, 82대의 A320neo, 21대의 A321ceo, 4대의 A321neo가 포함된다. 이러한 항공기의 사용, 좌석 배치, 중량 절감 전략, 수하물 처리 과정 등이 미국 내 최고의 연료 효율성을 유지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회사는 승객을 위한 항공 운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단일 사업 단위로 운영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