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바바, 홍콩 광군제 매출 두 자릿수 성장 목표... 배송료 면제로 승부수
Anusuya Lahiri
2024-10-18 23:33:49
알리바바그룹홀딩스(NYSE:BABA)가 홍콩 타오바오 이용자들의 배송료를 면제하는 새로운 프로모션을 통해 홍콩 광군제(싱글즈데이) 캠페인에서 두 자릿수 매출 성장을 노리고 있다.중국 전자상거래 대기업 알리바바는 10월 1일부터 99위안 이상 특정 주문에 대해 배송료를 면제하는 10억 위안(1억4200만 달러) 규모의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이는 최근 중국 정부의 경기 부양을 위한 재정 지원책 발표와 때를 같이 한다.홍콩의 타오바오(중국 본토의 주요 온라인 쇼핑 플랫폼) 총상품거래액(GMV)과 주문량이 전년 대비 크게 증가했다고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가 보도했다.티몰 타오바오 월드의 데이비드 예 젠치우 총괄매니저는 무료 배송 프로모션에 대한 사용자 반응이 매우 긍정적이라고 밝혔다. 그는 올해 홍콩 광군제 행사에서 타오바오가 전년 대비 두 자릿수 GMV 성장을 달성할 것이라고 자신감을 나타냈다.알리바바는 중국 본토 시장의 치열한 경쟁으로 가격 전쟁이 벌어지면서 중국 본토 외 시장에 주력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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