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카의 케빈 베이니 수석 부사장은 "켄워스와 피터빌트의 올해 시장점유율 31.1%는 우리 트럭의 우수한 품질과 운영 성능을 반영한다"며 "미국의 강력한 인프라 지출은 우리가 특수 트럭 시장에서 선도적 지위를 차지하고 있어 켄워스와 피터빌트의 사업에 긍정적"이라고 말했다.
회사는 소량 화물(LTL) 부문은 양호한 실적을 보이고 있지만, 전량 화물(TL) 부문은 약세라고 언급했다.
팩카는 2024년 미국과 캐나다의 클래스 8 트럭 산업 소매 판매량이 25만~27만 대, 2025년에는 25만~28만 대 수준이 될 것으로 전망했다.
11월에는 독일 마스바흐에 24만 평방피트 규모의 새로운 부품유통센터(PDC)를 개장할 예정이다. 이 PDC는 해당 지역의 딜러와 고객들에게 부품 배송을 가속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회사는 3분기 말 기준 현금 및 현금성 자산이 68억4900만 달러라고 밝혔다.
팩카는 2025년 자본 프로젝트에 7억~8억 달러, 연구개발 비용으로 4억8000만~5억3000만 달러를 투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주가 동향: 화요일 현재 PCAR 주가는 5.98% 하락한 103.06달러에 거래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