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 화이트 & 블룸 브랜즈(Red White & Bloom Brands Inc.)가 2024년 9월 30일 종료된 3분기 요약 중간 연결재무제표를 금요일 발표했다. 이 캐나다 대마 기업은 분기 매출이 2,170만 캐나다달러(1,547만 달러)로 전년 동기 2,010만 캐나다달러와 비슷한 수준이라고 밝혔다.
콜비 드 젠 사장은 "우리의 주요 초점은 RWB를 수익성 있는 기업으로 전환하기 위해 모든 기존 비핵심 자산과 운영을 신중히 분석하여 사업을 최적화하는 것이었고, 앞으로도 그럴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회계연도 첫 9개월 동안 우리는 전략적 목표 달성을 위해 상당한 진전을 이뤘다. EBITDA는 전년 동기 대비 20배 증가해 약 750만 달러에 달했다. 조정 EBITDA는 같은 기간 960만 달러를 기록했다. 이러한 개선은 조직 효율성 향상과 수익성 없는 제품라인 및 벤처에서 철수를 통해 더 수익성 있는 매출 흐름을 달성하려는 RWB 팀의 모든 노력을 반영한다"고 설명했다.
3분기 주요 재무 실적- 공정가치 조정 전 총이익은 엠블럼 그룹의 재고 조정으로 인해 790만 캐나다달러에서 700만 캐나다달러로 감소했다.
- 공정가치 조정 후 총이익은 660만 캐나다달러에서 1,030만 캐나다달러로 증가했다.
- 조정 EBITDA는 전년 동기 482만 캐나다달러에서 385만 캐나다달러로 감소했다.
- 순손실은 2023년 같은 분기 477만 캐나다달러에서 184만 캐나다달러로 축소됐다.
3분기 주요 경영 성과- 레드 라이트 홀랜드의 자회사인 엠블럼 캐나비스는 2024년 2분기 말 67개에서 증가한 총 72개의 신규 플래티넘 및 DIVVY 제품 목록을 모든 주 유통업체에서 선호하는 제품 형식으로 확보했다. 이 중 온타리오 캐나비스 스토어에서 승인한 목록은 2분기 말 28개에서 35개로 늘어났다.
- 엠블럼 유통망에 프린스 에드워드 아일랜드와 뉴브런즈윅을 추가했으며, 2024년 4분기에 또 다른 동부 주에서 활성화 확인이 보류 중이다. 또한 앨버타, 서스캐처원, 매니토바, 브리티시컬럼비아 등 기존 시장에서도 침투율을 계속 높이고 있다.
- 파리 실내 시설의 유전자를 업데이트하고 재배 과정을 개선해 효율성을 높이고 THC 함량을 증가시키며 수확량을 개선했다.
- 캘리포니아 유통망에 새로운 라이브 로진 및 라이브 레진 제품 라인을 출시해 제품 포트폴리오를 더욱 확대했다.
- 이번 분기 동안 오하이오주에서 현지 생산업체와의 라이선스 계약에 따라 플래티넘 베이프 제품으로 성인용 판매가 시작됐다.
- 미시간주의 성인용 및 의료용 소매 운영에 대한 기업 구조조정을 계속 진행해 각 목표 소매점의 변동 및 고정 간접비와 관련된 향후 비용 절감에 기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