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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3개월간 22명의 애널리스트들이 컨플루언트(나스닥: CFLT)에 대한 견해를 공유했으며, 강세부터 약세까지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최근 평가를 요약한 아래 표는 지난 30일간의 변화하는 시장 분위기를 보여주며, 이를 이전 달과 비교하고 있다.
강세 | 다소 강세 | 중립 | 다소 약세 | 약세 | |
---|---|---|---|---|---|
총 평가 | 5 | 13 | 4 | 0 | 0 |
최근 30일 | 0 | 1 | 0 | 0 | 0 |
1개월 전 | 2 | 3 | 0 | 0 | 0 |
2개월 전 | 1 | 2 | 0 | 0 | 0 |
3개월 전 | 2 | 7 | 4 | 0 | 0 |
애널리스트들이 분석한 12개월 목표주가는 평균 32.45달러, 최고 40.00달러, 최저 25.00달러를 기록했다. 현재 평균 목표주가는 이전 평균 목표주가 30.14달러에서 7.66% 상승했다.
금융 전문가들의 컨플루언트에 대한 인식을 명확히 파악하기 위해 최근 애널리스트 행보를 철저히 분석했다. 아래 요약은 주요 애널리스트들의 최근 평가와 등급 및 목표주가 조정 내용을 설명한다.
애널리스트 | 증권사 | 투자의견 변화 | 투자의견 | 현재 목표가 | 이전 목표가 |
---|---|---|---|---|---|
롭 오웬스 | 파이퍼 샌들러 | 상향 | 비중확대 | 35.00달러 | 32.00달러 |
매튜 헤드버그 | RBC 캐피탈 | 상향 | 아웃퍼폼 | 36.00달러 | 33.00달러 |
브래드 리백 | 스티펠 | 상향 | 매수 | 37.00달러 | 34.00달러 |
그레그 모스코위츠 | 미즈호 | 상향 | 아웃퍼폼 | 35.00달러 | 31.00달러 |
밀러 점프 | 트러스트 시큐리티스 | 상향 | 매수 | 35.00달러 | 32.00달러 |
이러한 애널리스트 평가를 다른 재무 지표와 함께 고려하면 컨플루언트의 시장 위치에 대한 포괄적인 이해를 얻을 수 있다.
컨플루언트는 기업의 모든 애플리케이션, 시스템, 데이터 계층을 실시간 중앙 신경계 주변에 연결하도록 설계된 새로운 범주의 데이터 인프라 기업이다. 주요 제품으로는 컨플루언트 플랫폼, 커넥터, ksqlDB 등이 있다. 회사는 구독 및 서비스 판매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며, 지리적으로는 미국에서 대부분의 수익을 올리고 있다. 금융 서비스, 보험, 소매 및 전자상거래, 자동차, 정부 및 기타 분야에 솔루션을 제공한다.
시가총액 분석: 컨플루언트의 시가총액은 업계 평균보다 낮은 수준이다. 이는 성장 기대치나 운영 규모 등의 요인에 기인할 수 있다.
매출 성장: 컨플루언트는 최근 3개월간 뛰어난 실적을 보였다. 2024년 9월 30일 기준으로 회사는 24.99%의 인상적인 매출 성장률을 달성했다. 이는 회사의 매출이 크게 증가했음을 의미한다. 정보기술 섹터 내 다른 기업들과 비교했을 때, 컨플루언트는 평균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하며 우수한 성과를 보였다.
순이익률: 컨플루언트의 순이익률은 업계 평균에 미치지 못하며, 이는 높은 수익성 달성에 어려움을 겪고 있음을 시사한다. -29.63%의 순이익률로 회사는 비용 관리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자기자본이익률(ROE): 컨플루언트의 ROE는 업계 기준에 미치지 못하며, 이는 자기자본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음을 나타낸다. -8.2%의 ROE로 회사는 주주들에게 만족스러운 수익을 제공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총자산이익률(ROA): 컨플루언트의 ROA는 업계 평균 이하로, 자산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데 잠재적인 어려움이 있음을 시사한다. -2.89%의 ROA로 회사는 최적의 재무 성과를 달성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부채 관리: 컨플루언트의 부채비율은 1.19로 업계 평균보다 크게 높다. 이는 회사가 차입 자금에 더 많이 의존하고 있음을 나타내며, 재무 레버리지에 대한 우려를 제기한다.
은행 및 금융 시스템 분야에서 애널리스트들은 특정 주식이나 정해진 섹터에 대한 보고를 전문으로 한다. 이들의 업무는 기업 컨퍼런스 콜과 회의 참석, 기업 재무제표 연구, 내부자와의 소통 등을 통해 주식에 대한 '애널리스트 평가'를 발표하는 것이다. 애널리스트들은 보통 분기마다 한 번씩 각 주식을 평가하고 등급을 매긴다.
애널리스트들은 성장 추정치, 실적, 매출 등의 지표에 대한 예측을 추가하여 투자자들에게 더 종합적인 전망을 제공하기도 한다. 그러나 투자자들은 애널리스트들도 인간이기 때문에 주관적인 관점이 예측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