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 애플식 브랜딩으로 PC 라인업 단순화...XPS·인스피론 브랜드 완전 폐지
Ananya Gairola
2025-01-08 20:35:11
델 테크놀로지스(NYSE:DELL)가 월요일 개인용 컴퓨터(PC) 제품군에 대한 대대적인 리브랜딩을 발표했다. 이는 애플(NASDAQ:AAPL)과 유사한 단순화된 명명 전략을 채택해 판매를 늘리기 위한 조치다.
주요 내용
델은 'XPS'와 '인스피론' 같은 오랜 제품명을 폐지하고 델 이름을 중심으로 한 간소화된 접근 방식을 택했다.
이번 리브랜딩은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더 매력적이고 덜 혼란스럽게 만들기 위한 델의 전략의 일환이다. 새로운 라인업은 애플의 명명 규칙을 연상시키는 델, 델 프로, 델 프로 맥스 세 가지 등급으로 구성된다.
이번 리브랜딩은 또한 인공지능(AI) 최적화 시스템과 마이크로소프트(NASDAQ:MSFT)의 윈도우 10 지원 종료를 촉매제로 삼아 PC 업그레이드를 장려하려는 광범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주목할 만한 점은 델의 게이밍 브랜드인 에일리언웨어는 이번 리브랜딩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는 것이다. 새로운 델 브랜드 장치들은 AI 기능을 개선하기 위해 신경 처리 장치를 내장............................................................................................................................................................................................................................................................................................................................................................................................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