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겟, `웰니스` 강화 전략... 신규 상품 절반 이상 10달러 미만
Nabaparna Bhattacharya
2025-01-10 00:41:37
타겟(Target Corporation)(NYSE:TGT)이 웰니스 상품군을 대폭 확대한다고 목요일 발표했다. 타겟은 다양한 카테고리에 걸쳐 2,000개 이상의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이 중 600개 이상이 자체 브랜드 제품이다.
타겟은 보도자료를 통해 이번 확장이 웰니스 제품을 더욱 저렴하고 접근성 높게 만들려는 전략의 일환이라고 밝혔다. 신규 상품의 절반 이상이 10달러 미만으로 책정될 예정이다.
타겟의 통합적 접근 방식은 뷰티, 퍼스널 케어, 영양, 식품, 웰니스 기술 등 웰니스의 여러 영역을 아우르며, 소비자들이 개인 맞춤형 웰니스 레짐을 구성할 수 있도록 했다.
타겟의 새로운 상품군에는 신생 브랜드와 독점 파트너십 제품들이 포함된다.
음료 카테고리에서는 배우 톰 홀랜드가 공동 창업한 프리미엄 무알콜 맥주 브랜드 BERO를 새롭게 선보인다. 타겟은 또한 뷰티와 셀프케어 상품군을 확대해 애슐리 티스데일의 '빙 프렌시(Being Frenshe)'와 블레이크 라이블리의 '블레이크 브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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