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글로벌] 5월 연휴 한시 특별할인 이벤트](https://img.wownet.co.kr/banner/202504/2025043082721762a73c4b0d9da349268af4fb4f.jpg)
타겟(Target Corporation)(NYSE:TGT)이 웰니스 상품군을 대폭 확대한다고 목요일 발표했다. 타겟은 다양한 카테고리에 걸쳐 2,000개 이상의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이 중 600개 이상이 자체 브랜드 제품이다.
타겟은 보도자료를 통해 이번 확장이 웰니스 제품을 더욱 저렴하고 접근성 높게 만들려는 전략의 일환이라고 밝혔다. 신규 상품의 절반 이상이 10달러 미만으로 책정될 예정이다.
타겟의 통합적 접근 방식은 뷰티, 퍼스널 케어, 영양, 식품, 웰니스 기술 등 웰니스의 여러 영역을 아우르며, 소비자들이 개인 맞춤형 웰니스 레짐을 구성할 수 있도록 했다.
타겟의 새로운 상품군에는 신생 브랜드와 독점 파트너십 제품들이 포함된다.
음료 카테고리에서는 배우 톰 홀랜드가 공동 창업한 프리미엄 무알콜 맥주 브랜드 BERO를 새롭게 선보인다. 타겟은 또한 뷰티와 셀프케어 상품군을 확대해 애슐리 티스데일의 '빙 프렌시(Being Frenshe)'와 블레이크 라이블리의 '블레이크 브라운(Blake Brown)' 등 새로운 헤어케어 라인, 그리고 코트니 카다시안 바커의 '레미(Lemme)' 브랜드의 웰니스 젤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타겟은 닥터 스쿼치(Dr. Squatch)와 드웨인 '더 록' 존슨의 '파파투이(Papatui)' 라인 제품들로 남성 웰니스 상품군을 강화하고, SLF의 적외선 라이트 테라피 마스크와 테라바디(Therabody)의 스마트고글 등 혁신적인 제품들을 도입해 웰니스 기술 카테고리를 확장한다.
타겟은 또한 성장하는 웰니스와 셀프케어 트렌드에 부응하기 위해 새로운 액티브웨어, 라운지웨어, 슬립웨어 옵션들을 추가한다. 확대된 웰니스 상품군은 2025년에 출시될 예정이며, 소비자들이 예산 내에서 웰빙을 추구할 수 있도록 할 전망이다.
벤징가 프로에 따르면, TGT 주식은 지난 1년간 3% 이상 하락했다. 투자자들은 반에크 리테일 ETF(NASDAQ:RTH)를 통해 이 주식에 투자할 수 있다.
주가 동향
TGT 주식은 수요일 0.74% 하락한 138.22달러에 거래를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