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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3개월간 10개 증권사가 토르 인더스트리스(NYSE:THO)에 대해 강매부터 강매도까지 다양한 투자의견을 제시했다.
최근 30일간의 평가와 이전 달의 평가를 비교한 결과는 다음과 같다.
강매수 | 매수 | 중립 | 매도 | 강매도 | |
---|---|---|---|---|---|
전체 평가 | 1 | 2 | 6 | 1 | 0 |
최근 30일 | 0 | 0 | 1 | 0 | 0 |
1개월 전 | 0 | 2 | 3 | 1 | 0 |
2개월 전 | 1 | 0 | 1 | 0 | 0 |
3개월 전 | 0 | 0 | 1 | 0 | 0 |
애널리스트들의 12개월 목표주가는 평균 94.4달러로, 최고 125달러에서 최저 65달러까지 분포했다. 현재 평균 목표가는 이전 104.67달러에서 9.81% 하락했다.
최근 애널리스트들의 평가를 분석한 결과, 금융전문가들의 토르 인더스트리스에 대한 시각이 드러났다. 다음은 주요 애널리스트들의 최근 평가와 투자의견 및 목표가 조정 내용이다.
애널리스트 | 증권사 | 조치 | 투자의견 | 현재 목표가 | 이전 목표가 |
---|---|---|---|---|---|
크레이그 케니슨 | 베어드 | 하향 | 중립 | 85.00 | 100.00 |
노아 잣킨 | 키뱅크 | 신규 | 비중축소 | 65.00 | - |
제임스 하디만 | 시티그룹 | 하향 | 중립 | 86.00 | 94.00 |
브랜든 롤 | DA 데이비슨 | 하향 | 중립 | 80.00 | 95.00 |
마이클 스워츠 | 트루이스트증권 | 하향 | 보유 | 90.00 | 110.00 |
트리스탄 토마스-마틴 | BMO캐피털 | 하향 | 아웃퍼폼 | 105.00 | 120.00 |
크레이그 케니슨 | 베어드 | 하향 | 아웃퍼폼 | 100.00 | 110.00 |
알렉스 페리 | 뱅크오브아메리카증권 | 상향 | 매수 | 125.00 | 110.00 |
마이클 스워츠 | 트루이스트증권 | 상향 | 보유 | 110.00 | 98.00 |
마이클 스워츠 | 트루이스트증권 | 하향 | 보유 | 98.00 | 105.00 |
이러한 애널리스트 평가와 주요 재무지표를 통해 토르 인더스트리스의 시장 위치를 파악할 수 있다.
인디애나주 엘크하트에 본사를 둔 토르 인더스트리스는 약 35개 브랜드에 걸쳐 A급, B급, C급 모터홈과 여행용 트레일러, 5륜 견인차량을 제조한다. 2019년 어윈 하이머 인수를 통해 지리적 영역을 확장했으며, 현재 유럽 시장에서 모터 카라반, 캠퍼밴, 도시형 차량, 카라반 및 기타 RV 관련 제품과 서비스를 생산하고 있다. 2021년 에어엑셀 인수로 애프터마켓 부품 사업에도 진출했으나, 이는 전체 매출의 10% 미만을 차지하는 초기 단계다. 2024 회계연도에는 186,908대를 도매 판매했으며, 100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다.
시가총액 분석: 업계 평균 대비 낮은 시가총액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성장 전망이나 운영 규모 등의 요인에 기인할 수 있다.
매출 감소: 2025년 1월 31일 기준 3개월간 매출이 약 8.57% 감소했다. 이는 소비재 섹터 내 경쟁사들과 비교해 낮은 성장률을 기록한 것이다.
순이익률: 토르 인더스트리스의 순이익률은 -0.03%로 업계 평균을 상회하며, 이는 효율적인 비용 관리와 견실한 재무 건전성을 시사한다.
자기자본이익률(ROE): -0.01%의 ROE를 기록하며 업계 평균을 상회하는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총자산이익률(ROA): -0.01%의 ROA로 업계 평균을 상회하며, 효율적인 자산 활용을 보여준다.
부채 관리: 부채비율 0.26으로 업계 평균 이하를 기록하며, 안정적인 재무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