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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분기 동안 7명의 애널리스트들이 다나(NYSE:DAN)에 대해 강세부터 약세까지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아래 표는 최근 30일간의 애널리스트 평가를 이전 달과 비교하여 종합적인 시각을 제공한다.
매우 긍정적 | 다소 긍정적 | 중립 | 다소 부정적 | 매우 부정적 | |
---|---|---|---|---|---|
전체 평가 | 3 | 2 | 2 | 0 | 0 |
최근 30일 | 1 | 0 | 0 | 0 | 0 |
1개월 전 | 0 | 0 | 0 | 0 | 0 |
2개월 전 | 0 | 0 | 1 | 0 | 0 |
3개월 전 | 2 | 2 | 1 | 0 | 0 |
애널리스트들은 최근 다나에 대한 12개월 목표주가를 제시했다. 평균 목표가는 18.71달러이며, 최고 23달러, 최저 16달러로 나타났다. 이는 이전 평균 목표가 14.86달러 대비 25.91% 상승한 수준이다.
최근 애널리스트들의 평가를 분석한 결과, 금융 전문가들의 다나에 대한 인식이 드러났다. 다음은 주요 애널리스트들의 최근 평가와 목표가 조정 내용이다.
| 애널리스트 | 증권사 | 조치 | 평가 |현재 목표가| 이전 목표가 |
|--------------------|--------------------|---------------|---------------|-------------------|-------------------|
|조셉 스팍 |UBS |하향 |매수 | 18.00달러|20.00달러 |
|톰 나라얀 |RBC 캐피털 |상향 |섹터 수준 | 16.00달러|13.00달러 |
|댄 레비 |바클레이즈 |상향 |비중확대 | 23.00달러|18.00달러 |
|라이언 브링크먼 |JP모건 |상향 |비중확대 | 20.00달러|14.00달러 |
|조셉 스팍 |UBS |상향 |매수 | 20.00달러|18.00달러 |
|콜린 랭건 |웰스파고 |상향 |중립 | 16.00달러|10.00달러 |
|조셉 스팍 |UBS |상향 |매수 | 18.00달러|11.00달러 |
이러한 애널리스트 평가를 다른 재무 지표와 함께 고려하면 다나의 시장 위치를 종합적으로 이해할 수 있다.
다나는 전 세계 모빌리티 시장에서 차량과 기계를 구동하는 효율적인 추진 및 에너지 관리 솔루션을 설계하고 제조하는 기업이다. 회사는 경차, 파워 테크놀로지, 상용차, 오프하이웨이 등 4개 사업부문을 운영하고 있다. 경차 부문이 가장 큰 매출을 차지하며, 경트럭, SUV, CUV, 밴, 승용차용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시가총액: 업계 평균 대비 낮은 시가총액을 보유하고 있어 동종업계 대비 상대적으로 작은 규모를 나타낸다. 이는 성장 잠재력이나 운영 규모 등의 요인에 영향을 받을 수 있다.
매출 성장: 다나의 3개월 매출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2024년 12월 31일 기준으로 약 6.38%의 매출 감소를 기록했다. 이는 경기소비재 섹터 내 경쟁사들과 비교했을 때 낮은 성장률을 보여준다.
순이익률: 다나의 순이익률은 업계 평균을 하회하며, 수익성 유지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순이익률은 -3.43%를 기록했다.
자기자본이익률(ROE): ROE는 -5.69%로 업계 평균을 하회하며, 자기자본 활용의 효율성에 과제가 있음을 시사한다.
총자산이익률(ROA): ROA는 -1.04%로 업계 기준치를 하회하며, 자산 활용의 효율성 개선이 필요한 상황이다.
부채 관리: 부채비율이 2.19로 높은 수준을 보이고 있어, 재무적 부담이 있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