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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3개월간 13개 증권사가 유나이티드항공(NASDAQ:UAL)에 대해 분석한 결과 강세부터 약세까지 다양한 시각이 제시됐다.
최근 30일간의 투자의견 변화와 이전 달과의 비교를 정리한 결과는 다음과 같다.
강력매수 | 매수 | 중립 | 매도 | 강력매도 | |
---|---|---|---|---|---|
총 의견 | 6 | 5 | 2 | 0 | 0 |
최근 30일 | 1 | 0 | 0 | 0 | 0 |
1개월 전 | 1 | 1 | 1 | 0 | 0 |
2개월 전 | 3 | 3 | 1 | 0 | 0 |
3개월 전 | 1 | 1 | 0 | 0 | 0 |
증권사들이 제시한 12개월 목표주가는 평균 92.69달러로, 최고 140달러에서 최저 59달러까지 분포됐다. 목표주가는 평균 21.03% 하향 조정됐다.
최근 증권사들의 유나이티드항공에 대한 평가를 자세히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애널리스트 | 증권사 | 투자의견 변화 | 투자의견 | 현재 목표가 | 이전 목표가 |
---|---|---|---|---|---|
대니얼 맥켄지 | 시포트 글로벌 | 하향 | 매수 | 89.00 | 103.00 |
톰 피츠제럴드 | TD 코웬 | 상향 | 매수 | 88.00 | 73.00 |
토마스 웨이드위츠 | UBS | 상향 | 중립 | 67.00 | 59.00 |
크리스토퍼 스타솔로풀로스 | 서스쿼해나 | 하향 | 긍정적 | 81.00 | 90.00 |
듀안 페니그워스 | 에버코어 ISI | 하향 | 아웃퍼폼 | 100.00 | 145.00 |
브랜든 오글렌스키 | 바클레이즈 | 하향 | 비중확대 | 94.00 | 140.00 |
크리스토퍼 스타솔로풀로스 | 서스쿼해나 | 하향 | 긍정적 | 90.00 | 130.00 |
토마스 웨이드위츠 | UBS | 하향 | 중립 | 59.00 | 107.00 |
앤드류 디도라 | BofA 증권 | 하향 | 매수 | 100.00 | 110.00 |
쉴라 카야오글루 | 제프리스 | 하향 | 매수 | 80.00 | 154.00 |
토마스 웨이드위츠 | UBS | 하향 | 매수 | 107.00 | 140.00 |
브랜든 오글렌스키 | 바클레이즈 | 하향 | 비중확대 | 140.00 | 150.00 |
앤드류 디도라 | BofA 증권 | 하향 | 매수 | 110.00 | 125.00 |
이러한 분석은 유나이티드항공의 시장 위치를 종합적으로 파악하는데 도움이 된다.
유나이티드항공은 샌프란시스코, 시카고, 휴스턴, 덴버, 로스앤젤레스, 뉴욕/뉴어크, 워싱턴 D.C.에 허브를 둔 미국의 주요 항공사다. 다른 미국 대형 항공사들과 비교해 국제선과 장거리 노선에 더 중점을 둔 허브앤스포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시가총액: 업계 평균을 상회하는 시가총액을 보유하고 있어 시장 내 강력한 입지를 보여준다.
매출 성장: 2025년 3월 31일 기준 3개월간 매출 성장률은 5.37%를 기록했다. 이는 산업재 섹터 내 경쟁사들의 평균을 상회하는 실적이다.
순이익률: 2.93%의 순이익률을 기록해 업계 평균을 상회하며, 높은 수익성과 효율적인 비용 관리를 보여주고 있다.
자기자본이익률(ROE): 3.06%의 ROE를 기록해 업계 기준을 상회하며, 효율적인 자기자본 운용을 보여준다.
총자산이익률(ROA): 0.52%의 ROA를 기록해 효율적인 자산 활용을 입증했다.
부채 관리: 부채비율은 2.61로 업계 평균 이하를 유지하고 있다.
애널리스트들은 금융권에서 특정 주식이나 산업 분야를 전문적으로 분석한다. 기업 실적발표회, 재무제표 분석, 내부자 정보 등을 토대로 분기별로 투자의견을 제시한다. 성장률, 실적, 매출 등에 대한 전망도 함께 제공하지만, 이러한 전망은 주관적 판단이 개입될 수 있음을 유의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