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C, 영화 상영전 프리미엄 광고로 수익 확대 노린다
Anusuya Lahiri
2025-06-06 02:51:05
AMC 엔터테인먼트 홀딩스가 내셔널시네미디어와 극장 광고 확대 계약을 체결했다.
블룸버그 보도에 따르면 7월 1일부터 AMC 극장 스크린에서는 영화 시작 전 '플래티넘 스팟' 광고가 상영될 예정이다. AMC는 이 광고 매출의 일부를 수익으로 가져가게 된다.
내셔널시네미디어는 AMC, 시네마크 홀딩스, 리갈시네마 등 주요 극장 체인에서 광고 네트워크를 운영하는 기업이다.
AMC의 1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9.3% 감소한 8억6250만 달러를 기록했다. 이는 시장 예상치 8억3710만 달러를 상회하는 실적이다.
주당 순손실은 58센트로, 시장 예상치 59센트 대비 소폭 개선됐다.
1분기 총 관객수는 4190만 명으로 전년 대비 10.1% 감소했다. 미국 내 관객수는 2690만 명으로 11.8% 감소했고, 해외 관객수는 1500만 명으로 7.1% 감소했다.
애덤 애런 AMC CEO는 올해 여름과 그 이후 대형 스튜디오 영화들의 개봉이 예정되어 있어 향후 전망을 긍정적으로 보고 있다.
AMC는 2................................................................................................................................................................................................................................................................................................................................................................................................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