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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커머스(BIGC)와 피도노믹스가 최첨단 AI 검색엔진 퍼플렉시티와 협력해 고객사들의 AI 검색 결과 노출도와 연관성을 최적화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빅커머스와 피도노믹스의 AI 부문 수석부사장인 샤론 지는 "AI 기반 검색이 소비자들의 온라인 제품 발견과 상호작용 방식을 재정의하고 있다"며 "소비자 브랜드들에게 이는 혁신을 주도할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대규모 언어모델(LLM)에 고품질 제품 데이터를 직접 제공함으로써 브랜드들은 자사 제품이 더 정확하고 맥락에 맞게 노출되도록 할 수 있다"며 "점차 경쟁이 치열해지는 디지털 환경에서 관련성, 충성도, 성장을 이끌어내기 위해서는 AI 검색 채널에 최적화된 구조의 양질의 데이터 피드를 제공하는 것이 전략적으로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