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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분기 15명의 애널리스트들이 애드밴스오토파츠(NYSE:AAP)에 대해 강세부터 약세까지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최근 30일간의 평가와 이전 달의 평가를 비교한 결과는 다음과 같다.
강세 | 다소 강세 | 중립 | 다소 약세 | 약세 | |
---|---|---|---|---|---|
전체 평가 | 0 | 0 | 13 | 1 | 1 |
최근 30일 | 0 | 0 | 1 | 0 | 0 |
1개월 전 | 0 | 0 | 3 | 0 | 1 |
2개월 전 | 0 | 0 | 9 | 1 | 0 |
3개월 전 | 0 | 0 | 0 | 0 | 0 |
애널리스트들은 12개월 목표주가에 대해 평균 45.67달러, 최고 52.00달러, 최저 35.00달러로 전망했다. 현재 평균 목표가는 이전 40.53달러 대비 12.68% 상승한 수준이다.
최근 애널리스트들의 평가를 분석한 결과, 금융 전문가들의 애드밴스오토파츠에 대한 인식이 드러났다. 다음은 주요 애널리스트들의 최근 평가와 목표가 조정 내용이다.
애널리스트 | 소속 | 조치 | 투자의견 | 현재 목표가 | 이전 목표가 |
---|---|---|---|---|---|
데이비드 벨링거 | 미즈호 | 상향 | 중립 | 44.00 | 38.00 |
그렉 멜리치 | 에버코어ISI | 상향 | 중립 | 52.00 | 50.00 |
케이트 맥셰인 | 골드만삭스 | 하향 | 매도 | 46.00 | 48.00 |
그렉 멜리치 | 에버코어ISI | 상향 | 중립 | 50.00 | 45.00 |
샘 허드슨 | 레드번 애틀랜틱 | 상향 | 중립 | 45.00 | 28.00 |
스콧 스템버 | 로스캐피탈 | 상향 | 중립 | 50.00 | 40.00 |
마이클 래서 | UBS | 상향 | 중립 | 50.00 | 36.00 |
마이클 베이커 | DA 데이비슨 | 상향 | 중립 | 47.00 | 45.00 |
엘리자베스 스즈키 | BofA증권 | 상향 | 비중축소 | 39.00 | 33.00 |
케이트 맥셰인 | 골드만삭스 | 상향 | 중립 | 48.00 | 43.00 |
트리스탄 토마스마틴 | BMO캐피탈 | 상향 | 시장수익률 | 50.00 | 40.00 |
시메온 구트만 | 모건스탠리 | 상향 | 중립 | 48.00 | 45.00 |
그렉 멜리치 | 에버코어ISI | 상향 | 중립 | 45.00 | 35.00 |
재커리 파뎀 | 웰스파고 | 하향 | 중립 | 35.00 | 40.00 |
마이클 래서 | UBS | 하향 | 중립 | 36.00 | 42.00 |
애드밴스오토파츠는 북미 지역에서 4,000개 이상의 매장과 지점을 운영하는 주요 자동차 부품 소매업체다. 매출의 절반은 전문가 채널을 통해 발생하며, 나머지는 DIY 시장에서 발생한다. 광범위한 매장 네트워크와 유통망을 통해 다양한 차종의 수천 개 품목을 관리한다. 재고 가용성과 서비스 속도를 기반으로 경쟁하며, 허브앤스포크 유통 모델의 운영 효율성이 고객 니즈 충족에 핵심이다.
시가총액: 업계 평균 대비 낮은 수준으로, 성장 기대치나 운영 역량 등이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매출 감소: 2025년 3월 31일 기준 3개월간 매출이 약 6.82% 감소했다. 경쟁사들과 비교해 소비재 섹터 내 평균 성장률을 하회했다.
순이익률: 0.93%로 업계 평균을 상회하며 높은 수익성과 효율적인 비용 관리를 보여준다.
자기자본이익률(ROE): 1.1%로 업계 평균을 상회하며 자기자본 활용도가 우수하다.
총자산이익률(ROA): 0.22%로 업계 기준을 초과해 자산 운용이 효율적임을 보여준다.
부채관리: 부채비율 1.67로 업계 평균 이하이며, 부채와 자기자본 간 건전한 균형을 유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