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퀀트에쿼티] 런칭이벤트](https://img.wownet.co.kr/banner/202506/2025061965a36b8591c0415a8027b51a310b4881.jpg)
![[블랙퀀트에쿼티] 공개방송 일정](https://img.wownet.co.kr/banner/202506/202506192d97e7aebad84428be3d2e073e6fbeac.png)
![[블랙퀀트에쿼티] 나스닥 셀렉션](https://img.wownet.co.kr/banner/202506/2025061761937cada68743dca576f88b6193a265.jpg)
![[와우글로벌] 알파픽 추가 100명 모집](https://img.wownet.co.kr/banner/202506/20250627a6b5bf8630e44aac8102dfce6f5d94d7.jpg)
![[박준석]차이나는 기회](https://img.wownet.co.kr/banner/202506/2025060490127707fa1042eda00fcf1d11687a87.jpg)
최근 3개월간 유나이티드항공(NASDAQ:UAL)에 대해 7명의 애널리스트가 투자의견을 제시했다. 강세와 약세 전망이 혼재된 가운데 강세 의견이 우세했다.
최근 30일과 이전 달을 비교한 투자의견 분포는 다음과 같다.
매우 강세 | 강세 | 중립 | 약세 | 매우 약세 | |
---|---|---|---|---|---|
전체 | 4 | 2 | 1 | 0 | 0 |
최근 30일 | 1 | 0 | 0 | 0 | 0 |
1개월 전 | 0 | 0 | 0 | 0 | 0 |
2개월 전 | 2 | 0 | 0 | 0 | 0 |
3개월 전 | 1 | 2 | 1 | 0 | 0 |
애널리스트들이 제시한 12개월 목표주가는 평균 90.43달러, 최고 105달러, 최저 67달러다. 평균 목표주가는 1.4% 하향 조정됐다.
최근 유나이티드항공에 대한 증권가의 평가를 자세히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애널리스트 | 증권사 | 투자의견 변경 | 투자의견 | 현재 목표가 | 이전 목표가 |
---|---|---|---|---|---|
토마스 웨이드위츠 | UBS | 하향 | 매수 | 103.00 | 105.00 |
토마스 웨이드위츠 | UBS | 상향 | 매수 | 105.00 | 67.00 |
대니얼 맥켄지 | 시포트글로벌 | 하향 | 매수 | 89.00 | 103.00 |
톰 피츠제럴드 | TD 코웬 | 상향 | 매수 | 88.00 | 73.00 |
토마스 웨이드위츠 | UBS | 상향 | 중립 | 67.00 | 59.00 |
크리스토퍼 스타솔로풀로스 | 서스케한나 | 하향 | 긍정적 | 81.00 | 90.00 |
듀안 페니그워스 | 에버코어 ISI | 하향 | 아웃퍼폼 | 100.00 | 145.00 |
유나이티드항공은 샌프란시스코, 시카고, 휴스턴, 덴버, 로스앤젤레스, 뉴욕/뉴어크, 워싱턴 D.C.에 허브를 둔 미국의 주요 항공사다. 다른 미국 항공사들에 비해 국제선과 장거리 노선에 더 집중된 허브앤스포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시가총액: 업계 평균을 상회하는 시가총액을 보유하고 있어 업계 내 강력한 시장 지위를 보여준다.
매출 성장: 2025년 3월 31일 기준 3개월간 매출 성장률은 5.37%를 기록했다. 이는 산업재 섹터 내 경쟁사들의 평균을 상회하는 실적이다.
순이익률: 2.93%의 순이익률을 기록해 업계 평균을 상회하며, 효율적인 비용 관리를 보여주고 있다.
자기자본이익률(ROE): 3.06%의 ROE를 기록해 업계 평균을 상회하며, 자기자본의 효율적 운용을 입증했다.
총자산이익률(ROA): 0.52%의 ROA를 기록해 업계 평균을 상회하며, 자산 활용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부채 관리: 부채비율은 2.61로 업계 평균 이하를 유지하며 건전한 재무구조를 보여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