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P인더스트리스가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진행했다. 주요 내용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이번 실적발표에서 UFP인더스트리스는 현장건설과 포장 부문의 매출 부진에도 불구하고 혁신과 비용관리에서 주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다. 회사는 견고한 재무상태를 유지하며 장기적 전략을 이어가고 있다.
신제품 출시 성과 UFP인더스트리스는 데코레이터스 브랜드의 슈어스톤 등 신제품을 출시해 전년 대비 45% 매출 증가를 달성했다. 신제품 매출은 1억2900만 달러로 전체 매출의 7%를 차지하며 혁신과 시장 확대에 대한 회사의 의지를 보여줬다.
비용절감 진행상황 회사는 2026년 말까지 6000만 달러 규모의 비용절감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최근에는 소규모 산업부품 사업부 매각과 부동산 자산 매각을 통해 1500만 달러의 일회성 이익이 예상된다.
M&A 파이프라인 확보 UFP인더스트리스는 혁신, 자동화, 고부가가치 제품 확대에 초점을 맞춘 전략적 M&A를 적극 추진하고 있다. 이사회는 2026년 7월까지 유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