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브비(AbbVie Inc., NYSE:ABBV)가 2025년 2분기 매출 154.2억 달러를 기록했다고 목요일 발표했다. 이는 시장 전망치 149.8억 달러를 상회하는 수준이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보고 기준 6.6%, 영업 기준 6.5% 증가했다. 조정 주당순이익은 2.97달러로 전년 대비 12.1% 증가했으나, 시장 전망치 3.23달러에는 미치지 못했다. 면역학 포트폴리오의 글로벌 순매출은 76.3억 달러로 9.5%(영업 기준 9.2%) 증가했다. 스카이리지 매출은 62.2%(61.8%) 증가한 44.2억 달러를 기록했고, 린보크 매출은 41.8%(41.2%) 증가한 20.3억 달러를 달성했다. 휴미라 매출은 58.1%(58.2%) 감소한 11.8억 달러를 기록했다. 종양학 포트폴리오 매출은 2.6%(2.4%) 증가한 16.8억 달러를 기록했다. 임브루비카의 순매출은 9.5% 감소한 7.54억 달러, 벤클렉스타 매출은 8.5%(8.3%) 증가한 6.91억 달러, 엘라히어 매출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