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와 일본, 영국을 주요 시장으로 하는 MRO(정비·보수·운영) 제품 유통업체인 그레인저는 혁신적인 기술과 깊이 있는 고객 전문성으로 알려져 있다. 2025년 2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6% 증가한 46억 달러를 기록했으며, 희석주당순이익(EPS)은 4.8% 상승한 9.97달러를 기록했다. 영업이익률은 관세 관련 요인으로 14.9%로 소폭 하락했으나, 주주들에게 배당금과 자사주 매입을 통해 3억3600만 달러를 환원하며 견조한 현금흐름을 유지했다. 주요 실적을 보면 모노타로와 조로가 주도한 엔드리스 어소트먼트(Endless Assortment) 부문이 19.7%의 매출 증가를 기록한 반면, 하이터치 솔루션(High-Touch Solutions) 부문은 2.5%의 완만한 성장을 보였다. 그레인저는 연간 실적 전망치를 조정해 매출 성장률을 4.4~5.9%로 예상했으며, 지속적인 관세 영향으로 조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