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우글로벌] 썸머 핫 이벤트 뉴스 멤버십](https://img.wownet.co.kr/banner/202507/202507142f7a6d19127a4858af68c5b1c48d9fb7.jpg)
![[박준석] 퇴직연금_중국 ETF 특강](https://img.wownet.co.kr/banner/202507/20250731f031c836658a449bab213069287fb36d.jpg)
온라인 가구 유통업체 웨이페어(W)가 2025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가구·홈퍼니싱 전문 이커머스 기업 웨이페어는 다양한 가격대의 제품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2분기 실적에서 웨이페어는 2021년 이후 최고 수준의 수익성을 기록했다.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5% 증가한 33억 달러를 기록했으며, 미국 시장에서 29억 달러의 매출을 달성했다.
주요 재무지표를 살펴보면 매출총이익은 9억8400만 달러로 매출액 대비 30.1%를 기록했으며, 순이익은 1500만 달러를 달성했다. 비갭 조정 EBITDA는 2억500만 달러, 잉여현금흐름은 2억3000만 달러를 기록했다. 활성 고객 수는 소폭 감소했으나, 고객당 순매출과 평균 주문금액은 증가해 고객 구매력이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니라지 샤 CEO는 회사의 성장세에 대해 낙관적인 입장을 보였다. 웨이페어는 독일 시장 철수를 제외하면 6%의 매출 성장을 달성하며 사업 모델의 탄력성과 적응력을 입증했다.
웨이페어는 앞으로도 수익성 있는 성장과 시장점유율 확대 전략을 지속할 방침이다. 경영진은 고객 경험과 운영 효율성 개선에 지속적으로 투자하여 경쟁이 치열한 이커머스 시장에서 성공적인 입지를 다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