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서리 아웃렛 홀딩스가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진행했다. 주요 내용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이번 컨퍼런스콜에서 그로서리 아웃렛은 신중한 낙관론을 보였다. 예상을 상회하는 견조한 실적과 함께 전략적 이니셔티브의 진전, 긍정적인 소비자 반응이 있었다. 다만 시스템 구현 과정의 문제와 순이익 감소 등이 전반적인 분위기를 중화시켰다. 실적 전망 상회 2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5% 증가한 11억8000만 달러를 기록했다. 조정 EBITDA는 6800만 달러, 조정 EPS는 0.23달러로 모두 가이던스 범위를 상회했다. 꾸준한 매장 확대 2분기 중 9개의 순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이는 2025년까지 연간 33~35개 신규 매장 오픈이라는 목표 달성을 위한 순항을 의미한다. 매출총이익률 개선 매출총이익률은 30.6%를 기록하며 전망치를 상회했다. 이는 재고관리와 머천다이징 강화에 기인했다. 전략적 이니셔티브 진전 신규 매장 실적 향상, 핵심 인재 확보, 실행 격차 해소, 규모의 실행력 개선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