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서비스, 헬스케어, 웰니스 산업 분야의 서비스 기업을 대상으로 통합 SaaS 솔루션을 제공하는 에버커머스의 2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3% 증가한 1억4800만 달러를 기록했다. 순이익은 전년도 260만 달러 순손실에서 580만 달러 흑자로 전환했다. 조정 EBITDA는 매출 성장과 비용 최적화에 힘입어 4500만 달러를 달성했다.
주요 재무지표를 살펴보면 피트니스 부문을 제외한 프로포마 매출이 7.4% 증가했으며, 구독료와 거래 수수료도 비슷한 수준의 성장세를 보였다. 회사는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2060만 달러를 투입해 200만 주의 자사주를 매입했다. 이러한 실적 호조는 고객 경험 개선, 결제 워크플로우 향상, AI 기반 제품 개발에 중점을 둔 회사의 혁신 계획이 주효했던 것으로 분석된다.
에버커머스는 2025년 3분기 매출이 1억4650만~1억4950만 달러, 조정 EBITDA는 4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