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분석
이번주 방송스케쥴

세일즈포스, 스프라우트와 손잡고 소셜미디어 통합 플랫폼 구축

2025-08-08 03:37:14
세일즈포스, 스프라우트와 손잡고 소셜미디어 통합 플랫폼 구축
세일즈포스(CRM)가 클라우드 기반 소셜미디어 관리 플랫폼인 스프라우트 소셜과 협력 관계를 강화한다. 이를 통해 주요 소셜미디어 채널을 세일즈포스의 디지털 인게이지먼트 플랫폼에 직접 통합할 예정이다. 이번 협력은 기업들이 고객 응대를 신속하게 처리하고 소셜미디어와 CRM 데이터를 연계해 고객 상호작용을 통합 관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특히 이번 결정은 소비자의 73%가 소셜미디어 응대가 늦은 기업의 제품을 다른 브랜드로 전환할 의향이 있다는 조사 결과에 따른 것이다.

주요 협력 효과
이번 제휴를 통해 인스타그램, 링크드인, X(구 트위터), 페이스북 메신저, 왓츠앱 등 주요 소셜미디어 채널이 세일즈포스에 직접 통합된다. 이로써 고객 서비스팀은 단일 워크스페이스에서 디지털, 음성, 소셜 상호작용을 모두 관리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상담원들은 세일즈포스의 AI 도구와 워크플로우에 직접 접근할 수 있어 더 빠른 문제 해결과 지능적인 지원이 가능해진다.
고객 지원을 넘어 마케팅, 영업, 제품팀도 ................................................................................................................................................................................................................................................................................................................................................................................................................................................................................................................................................................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