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골프 캘러웨이 브랜즈(Topgolf Callaway Brands Corp., MODG)가 2분기 실적발표를 진행했다. 이번 실적발표에서 탑골프 캘러웨이는 여러 사업부문에서 견고한 실적을 보였다. 탑골프의 방문객 증가세에 힘입어 연간 가이던스를 상향 조정했다. 다만 관세 영향 확대, 탑골프 기존 매장 매출 감소, 아시아와 중부 유럽의 시장 부진 등의 도전과제도 있었다. 전반적으로 전략적 매각과 유동성 증가 등 긍정적 요인이 부정적 요인을 상쇄했다.
전반적 실적 호조 탑골프 캘러웨이는 2025년 2분기 3개 사업부문 모두에서 기대치를 충족하거나 상회했다. 이는 어려운 경제 환경 속에서도 견고한 사업 지표를 유지하는 기업의 역량을 보여준다.
연간 가이던스 상향 잭 울프스킨을 제외한 전체 사업에 대해 연간 매출과 조정 EBITDA 가이던스를 상향 조정했다. 이는 핵심 사업부문의 지속적 성장과 운영 효율성에 대한 자신감을 반영한다.
골프장비 부문 호조 골프장비 부문의 매출과 영업이익률이 기대치를 상회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