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징가의 '캐너비스 인사이더' 팟캐스트 최신 에피소드에서 진행자 패트리시오 리들과 애비 히긴보섬이 커넥티드 캐너비스(Connected Cannabis Co)의 CEO 겸 공동창업자 케일럽 카운츠를 맞이했다. 이번 에피소드는 카운츠의 개인사가 어떻게 대마 산업에서 가장 유명한 브랜드 중 하나를 만들어냈는지, 그리고 프리미엄 품종과 음악계와의 중요한 연결고리로 유명해진 과정을 심층적으로 들여다본다.작은 시작에서 커넥티드의 리더로카운츠는 어린 나이에 첫 대마초를 팔았던 초라한 시작부터 이야기를 풀어갔다. 새크라멘토의 한 대마초 판매점의 낮은 품질과 서비스에 실망한 것이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게 된 계기였다고 한다. 카운츠는 "6개월 후 첫 매장을 열었다"고 말하며, 당시 정교한 운영이 부족했던 신흥 산업에 빠르게 진출했다고 밝혔다.셀럽 지지로 인기 급상승한 품종들카운츠의 리더십 아래 커넥티드는 비스코티(Biscotti)와 젤라토(Gelato) 같은 인기 품종을 개발했고, 이는 에이셉 라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