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3개월간 15명의 애널리스트들이 스프라우츠 파머스 마켓(Sprouts Farmers Market, 나스닥: SFM)에 대해 강세에서 약세까지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아래 표는 최근 30일간의 평가와 이전 달들의 평가를 비교해 보여준다.강세다소 강세중립다소 약세약세총 평가301200최근 30일100001개월 전208002개월 전002003개월 전00200애널리스트들은 최근 스프라우츠 파머스 마켓에 대한 12개월 목표주가를 제시했다. 평균 목표주가는 86달러이며, 최고 111달러에서 최저 63달러까지 분포되어 있다. 이는 이전 평균 목표주가 70.40달러에서 22.16% 상승한 수치다.애널리스트 평가 해석: 심층 분석스프라우츠 파머스 마켓에 대한 금융 전문가들의 인식을 명확히 파악하기 위해 최근 애널리스트들의 행보를 철저히 분석했다. 아래 요약은 주요 애널리스트들의 최근 평가와 등급 및 목표주가 조정 내용을 보여준다.애널리스트소속조치등급현재 목표가이전 목표가케이트 맥셰인(Kat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