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보안 기업 크라우드스트라이크(CrowdStrike Holdings Inc.)(나스닥: CRWD)가 지난달 대규모 시스템 장애 당시 자사와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Corporation)(나스닥: MSFT)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추진하겠다는 델타항공(Delta Air Lines Inc.)(NYSE: DAL)의 결정에 대해 반박했다. 크라우드스트라이크 측은 당시 항공사에 도움을 제안했으나 응답이 없었다고 주장했다.무슨 일이 있었나: 테크 기업 측 변호사들이 일요일 보낸 서한에 따르면, 크라우드스트라이크의 CEO 조지 커츠(George Kurtz)가 직접 델타항공 CEO 에드 바스티안(Ed Bastian)에게 연락해 현장 지원을 제안했으나 답변을 받지 못했다고 한다.로펌 퀸 이매뉴얼 어카트 앤 설리번(Quinn Emanuel Urquhart & Sullivan)의 공동 경영 파트너인 마이클 칼린스키(Michael Carlinsky)가 서명한 이 서한은 "크라우드스트라이크 C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