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링클러(Sprinklr Inc., NYSE:CXM)가 수요일 장 마감 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상세 내용:스프링클러는 주당순이익(EPS) 6센트를 기록했는데, 이는 애널리스트들의 예상치 7센트를 하회했다. 분기 매출은 1억9721만 달러로, 애널리스트 예상치 1억9450만 달러를 1.39% 상회했으며 전년 동기 대비 10.5% 증가했다. 구독 매출은 1억779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9% 증가 영업활동으로 인한 순현금 유입은 2130만 달러 잉여현금흐름은 1650만 달러 RPO와 cRPO는 각각 전년 동기 대비 10%, 9% 증가 100만 달러 이상 고객 수는 145개로 전년 동기 대비 21% 증가라기 토마스(Ragy Thomas) 스프링클러 창업자 겸 공동 CEO는 "2분기에 우리는 업계에서 인정받는 AI 기반 플랫폼으로 고객 기반을 확대하고 7분기 연속 잉여현금흐름을 창출했다"면서 "시장의 지속적인 도전에 직면해 있지만, 성장을 재가속화하고 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