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의 전 인사 부사장 크리스 윌리엄스가 가짜 능력 증후군과 실제 업무 능력 부족을 구별하는 방법에 대해 귀중한 인사이트를 공유했다.윌리엄스 전 부사장은 직원들이 자신의 업무 능력을 평가하기 위해 세 가지 핵심 영역에 집중할 것을 제안했다. 상사로부터의 피드백, 초대받는 회의의 유형, 그리고 업무 결과가 그것이다.40년 이상의 기업 경력을 자랑하는 그는 직원들에게 성과 평가를 꼼꼼히 읽고 업무 품질과 다른 사람들과의 상호작용에 대한 객관적인 진술을 찾아볼 것을 조언했다.또한 그는 신뢰할 수 있는 동료들로부터 자신의 업무에 대한 자발적인 의견에 주의를 기울일 것을 권장했다.윌리엄스는 월요일 비즈니스 인사이더에 기고한 블로그에서 "대부분의 동료들은 거짓말을 하느니 차라리 침묵을 지킬 것입니다. 당신의 얼굴을 보고 좋은 말을 들었다면, 아마도 당신은 자신의 일을 잘하고 있을 겁니다"라고 말했다.고려해야 할 또 다른 영역은 회의에서의 역할이다. 윌리엄스는 직원들이 회의에서 자신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