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주 11월 27일 예정된 '그린 웬즈데이'가 대마초 업계의 블랙프라이데이로 자리잡았다. 매년 매출이 급증하는 이 쇼핑 행사는 소매업체들이 소비자 행동에 대한 통찰력을 바탕으로 진열대를 최적화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다. 뉴프런티어데이터에 따르면 대마초 사용자 유형을 이해하면 기업들이 이 최대 매출 기간 동안 주요 고객층을 효과적으로 공략하고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다. 주요 소비자 그룹 중 하나인 '현명한 감정가'는 미국 대마초 사용자의 13%를 차지하며 가장 빈번하고 고액을 지출하는 세그먼트로 두각을 나타낸다. 45세 미만이 75%를 차지하는 이 소비자들의 54%는 하루에 여러 번 대마초를 사용하고 65%는 주간 단위로 구매한다. 71%가 한 번 방문 시 50달러 이상을 지출하는 이들은 그린 웬즈데이 프로모션의 주요 타깃이다. 흡연 및 비흡연 제품에 걸친 다양한 선호도를 보이는 이 그룹의 꽃, 식용제품, 베이프에 대한 수요는 다양성과 할인을 제공하는 것이 고객 유치에 중요하다는 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