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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 금융소비자보호국, 신용카드 기만적 수수료·허위 약속 단속 나서

2024-12-19 03:13:44
美 금융소비자보호국, 신용카드 기만적 수수료·허위 약속 단속 나서
미국 금융소비자보호국(CFPB)이 소비자를 기만하는 신용카드 관행으로부터 소비자를 보호하고 이자와 수수료를 절감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중요 조치를 수요일 발표했다.
이러한 노력에는 법 집행 기관에 지침을 발행하고, 소매 신용카드에 대한 새로운 연구를 발표하며, 소비자들의 신용카드 시장 탐색을 돕기 위한 비교 도구를 출시하는 것이 포함된다.
투자자들은 비자(NYSE:V), 마스터카드(NYSE:MA), 아메리칸익스프레스(NYSE:AXP), 어펌(NASDAQ:AFRM), 코페이(NYSE:CPAY), 글로벌페이먼츠(NYSE:GPN), 시프트4페이먼츠(NYSE:FOUR) 등 신용카드 관련 기업들의 움직임을 주시할 것으로 보인다.
CFPB에 따르면 일부 신용카드 발행사들이 리워드 포인트나 마일리지의 가치를 평가 절하하거나 소비자들이 약속된 혜택을 받기 어렵게 만드는 등의 불법 행위에 관여하고 있을 수 있다고 지적했다.
CFPB는 기업들이 광고한 리워드를 제공하지 않거나, 숨겨진 조건으로 사용자를 오.........................................................................................................................................................................................................................................................................................................................................................................................................................................................................................................................................................................................................................................................................................................................................................................................................................................................................................................................................................................................................................................................................................................................................................................................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