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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3개월간 4명의 애널리스트가 레이놀즈 컨슈머 프로덕츠(나스닥: REYN)에 대한 평가를 공유했으며, 강세에서 약세까지 다양한 전망을 보였다.
아래 표는 최근 그들의 평가를 요약한 것으로, 지난 30일 동안의 평가 변화와 이전 달과의 비교를 보여준다.
강세 | 약간 강세 | 중립 | 약간 약세 | 약세 | |
---|---|---|---|---|---|
총 평가 | 0 | 0 | 4 | 0 | 0 |
최근 30일 | 0 | 0 | 1 | 0 | 0 |
1개월 전 | 0 | 0 | 2 | 0 | 0 |
2개월 전 | 0 | 0 | 0 | 0 | 0 |
3개월 전 | 0 | 0 | 1 | 0 | 0 |
애널리스트들은 12개월 목표가에 대한 더 깊은 통찰을 제공하며, 평균 목표가 28.0달러, 최고 추정치 29.00달러, 최저 추정치 27.00달러를 제시했다. 현재 평균 목표가는 이전 평균 목표가 29.25달러에 비해 4.27% 하락했다.
금융 전문가들 사이에서 레이놀즈 컨슈머 프로덕츠의 위치는 최근 애널리스트 행동에 대한 철저한 분석을 통해 명확해진다. 아래 요약은 주요 애널리스트들의 최근 평가와 등급 및 목표가 조정 내용을 설명한다.
애널리스트 | 증권사 | 조치 | 등급 | 현재 목표가 | 이전 목표가 |
---|---|---|---|---|---|
로렌 리버맨 | 바클레이즈 | 하향 | 중립 | 27.00달러 | 28.00달러 |
피터 그롬 | UBS | 하향 | 중립 | 29.00달러 | 30.00달러 |
안드레아 테이셰이라 | JP모건 | 하향 | 중립 | 28.00달러 | 30.00달러 |
로렌 리버맨 | 바클레이즈 | 하향 | 중립 | 28.00달러 | 29.00달러 |
이러한 애널리스트 평가를 핵심 재무 지표와 함께 이해하면 레이놀즈 컨슈머 프로덕츠의 시장 위치에 대한 귀중한 통찰을 얻을 수 있다. 우리의 평가 표를 통해 정보를 얻고 신중한 결정을 내리시기 바란다.
레이놀즈 컨슈머 프로덕츠는 가정용품 제공업체다. 이 회사는 조리 제품, 폐기물 및 저장 제품, 그리고 식탁용품의 생산과 판매에 종사하고 있다. 레이놀즈 쿠킹 앤 베이킹, 헤프티 웨이스트 앤 스토리지, 헤프티 테이블웨어, 프레스토 프로덕츠 등 4개의 보고 가능한 부문을 통해 운영된다. 레이놀즈 쿠킹 앤 베이킹 부문은 브랜드 및 자체 브랜드 알루미늄 호일, 일회용 알루미늄 팬, 파치먼트 종이, 냉동 종이, 왁스 종이, 정육점 종이, 플라스틱 랩, 베이킹 컵, 오븐 백, 슬로우쿠커 라이너를 생산한다.
시가총액: 업계 평균에 비해 규모가 작은 것으로 나타나 고유한 과제를 안고 있다.
매출 감소: 2024년 9월 30일 기준 3개월 동안 레이놀즈 컨슈머 프로덕츠는 약 2.67%의 매출 성장 감소를 겪었다. 이는 회사의 매출 감소를 의미한다. 경쟁사들과 비교했을 때, 회사는 소비재 부문 내 동종업체들의 평균보다 낮은 성장률을 보이며 어려움을 겪었다.
순이익률: 레이놀즈 컨슈머 프로덕츠의 재무 건전성은 업계 평균을 상회하는 뛰어난 순이익률에서 잘 드러난다. 9.45%의 주목할 만한 순이익률로 회사는 강력한 수익성과 효과적인 비용 관리를 보여주고 있다.
자기자본이익률(ROE): 레이놀즈 컨슈머 프로덕츠의 ROE는 업계 평균에 뒤처져 자기자본 수익 극대화에 어려움을 겪고 있음을 시사한다. 4.19%의 ROE로 회사는 최적의 재무 성과를 달성하는 데 장애물에 직면할 수 있다.
총자산이익률(ROA): 레이놀즈 컨슈머 프로덕츠의 ROA는 업계 평균 이하로, 자산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데 잠재적 어려움이 있음을 나타낸다. 1.77%의 ROA로 회사는 최적의 재무 수익을 달성하는 데 장애물에 직면할 수 있다.
부채 관리: 회사는 업계 기준보다 낮은 0.88의 부채 대 자기자본 비율로 균형 잡힌 부채 접근법을 유지하고 있다.
애널리스트들은 은행 및 금융 시스템에서 일하며 일반적으로 주식이나 특정 부문에 대한 보고를 전문으로 한다. 그들은 회사 컨퍼런스 콜과 회의에 참석하고, 회사 재무제표를 연구하며, 내부자들과 소통하여 주식에 대한 '애널리스트 평가'를 발표한다. 애널리스트들은 보통 분기마다 각 주식을 평가한다.
애널리스트들은 성장 추정치, 수익, 매출과 같은 지표에 대한 예측을 추가하여 투자자들에게 더 포괄적인 전망을 제공할 수 있다. 그러나 투자자들은 애널리스트들도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주관적인 관점이 예측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점을 유념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