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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우드플레어(NYSE:NET)의 주가가 월요일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이 회사는 콘텐츠 제작자와 퍼블리셔들이 이미지의 디지털 이력을 보존할 수 있는 원클릭 솔루션을 선보였다.
C2PA 표준을 기반으로 한 이 기능은 이미지에 '콘텐츠 크레덴셜' 레이블을 부착해 제작자가 크레딧을 받고 소비자가 진위를 확인할 수 있게 한다.
클라우드플레어 이미지 사용자들은 이제 단 한 번의 클릭으로 '콘텐츠 크레덴셜 보존' 기능을 활성화할 수 있어, 클라우드플레어의 글로벌 네트워크 전반에 걸쳐 안전한 메타데이터를 그대로 유지할 수 있게 됐다.
사용자들은 어도비의 콘텐츠 진위 검사 도구를 통해 이미지의 이력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클라우드플레어는 콘텐츠 출처와 진위 표준의 대규모 도입을 확대하고 있다.
클라우드플레어는 또한 어도비의 콘텐츠 진위 이니셔티브에 참여해 이 표준의 더 넓은 채택을 지원하기로 했다.
어도비의 콘텐츠 진위성 담당 수석 이사인 앤디 파슨스는 "엣지에서 이러한 크레덴셜을 항상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귀중한 '신뢰 신호'를 제공한다"며 "특히 생성형 AI와 딥페이크의 부상으로 온라인에서 콘텐츠와 상호작용하는 사람들이 자신이 접하는 내용에 대해 확신을 가질 수 있게 한다"고 말했다.
"클라우드플레어는 디지털 콘텐츠의 무결성을 강화하여 뉴스 기관과 언론인들의 콘텐츠 진위성을 지원하는 동시에 제작자들이 적절한 귀속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그는 덧붙였다.
클라우드플레어는 2025년 2월 6일 목요일에 4분기 실적을 발표할 예정이다.
투자자들은 트루셰어스 테크놀로지, AI & 딥러닝 ETF(NYSE:LRNZ)와 스피어 알파 ETF(NASDAQ:SPRX)를 통해 이 주식에 투자할 수 있다.
주가 동향: 월요일 마지막 확인 시 NET 주가는 1.77% 하락한 135.95달러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