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폴레 멕시칸 그릴(NYSE:CMG)이 수요일 장 마감 후 2025년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1분기 실적 치폴레의 1분기 매출은 29억 달러를 기록해 시장 예상치인 29.5억 달러를 하회했다. 주당순이익(EPS)은 29센트로 시장 예상치 28센트를 소폭 상회했다. 전년 동기 대비 총매출은 6.4% 증가했으나, 거래량이 2.3% 감소하면서 동일매장 매출은 0.4% 감소했다. 매출 성장은 주로 신규 매장 개설에 기인했다. 1분기 중 57개의 신규 매장을 열었으며, 이 중 48개 매장에 드라이브스루 형태인 치폴레인(Chipotlane)이 설치됐다. 디지털 매출은 식음료 매출의 35.4%를 차지했다. 레스토랑 영업이익률은 26.2%를 기록했다. 식음료 및 포장 비용은 총매출 대비 29.2%로, 2024년 1분기의 28.8%에서 상승했다. 회사는 이러한 증가가 아보카도, 유제품, 닭고기 등 여러 품목의 인플레이션과 사용량 증가에 기인한다고 설명했다. 1분기 중 5억 5,370만 달러 규모의 자사주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