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벨스프(NASDAQ:CPB)의 믹 비크하이젠 CEO는 월요일 애널리스트들과의 회의에서 "미국인들의 가정 요리가 2020년 초 이후 최고 수준을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주요 내용 비크하이젠 CEO는 실적발표 후 컨퍼런스콜에서 "소비자들이 가치와 품질, 편의성을 위해 우리 브랜드를 선택하고 있으며, 제한된 식비를 늘릴 수 있는 식재료를 선호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저렴한 식사의 기본이 되는 농축 수프와 육수 판매가 15% 증가했다. 이는 스낵 부문이 유기적 기준으로 5% 감소했음에도 전체 매출이 월가의 예상치를 상회하는 데 기여했다. 이러한 소비 변화는 외식 비용이 증가하는 가운데 나타났다. 정부 통계에 따르면 4월 외식물가지수는 전년 대비 3.9% 상승한 반면, 식료품 가격은 전월 대비 0.4% 하락해 가정 요리와 외식 간 비용 격차가 더욱 벌어졌다. 시장 영향 패스트푸드 업계는 이미 타격을 받고 있다. 맥도날드(NYSE:MCD)의 크리스토퍼 켐프진스키 CEO는 1분기에 저소득층 고객의 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