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마초 음료 시장이 규모화와 소비자 교육 측면에서 도전과제에 직면해 있다. 하지만 투자자들과 업계는 성장 기회를 보고 있으며 도약의 순간을 기다리고 있다. 시카고에서 열린 2025 벤징가 캐피털 컨퍼런스에서 전문가 패널들이 제시한 견해를 살펴보자.
대마초 음료 시장의 기회 대마초 음료 시장에는 보스턴 비어 컴퍼니(NYSE:SAM) 등 대형 맥주 기업들의 투자와 진출이 이어지고 있다. 보스턴 비어 컴퍼니의 폴 위버 대마초 사업부문 대표는 벤징가 행사에서 "이는 우리에게 장기 성장동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보스턴 비어의 제품 중에는 대마초 성분이 함유된 아이스티 음료 티팟이 있다. 위버 대표는 대마초 음료가 신규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소비자들이 대마초 판매점 방문을 꺼릴 수 있지만, 이미 친숙한 음료 형태로 구매하기 쉽기 때문이다. 치치앤총 글로벌 홀딩 컴퍼니의 테드 휘트니 음료사업 총괄은 스트레스 해소와 여가 활동에 대한 수요 증가로 대마초 음료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늘고 있다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