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론 머스크가 440억 달러에 인수한 트위터는 X로 리브랜딩됐고, '래리'라는 애칭으로 불린 상징적인 파란 새 로고를 포함한 모든 옛 물품들이 경매에 부쳐졌다. 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업체가 250kg 무게의 옛 트위터 간판을 구입해 최근 폭파했다. 주요 내용 머스크의 트위터 인수 이후, 샌프란시스코 본사 건물 꼭대기에 있던 3.6m 높이의 트위터 파란 새 로고를 포함해 옛 소셜미디어 기업의 여러 물품이 경매에 부쳐졌다. 엔가젯 보도에 따르면, '래리'로 알려진 옛 트위터 로고 간판은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기업 디치잇이 3만4000달러에 구입했다. 이 회사는 처음에 트위터의 역사를 기념하기 위해 이 간판을 샌프란시스코에서 오렌지카운티 사무실로 옮겼다. 디치잇의 제임스 델루카 홍보이사는 엔가젯과의 인터뷰에서 "처음 이 간판을 구매한 것은 향수 때문이었다"며 "사무실 직원 모두가 기술 애호가여서 역사의 한 조각을 소유하면 멋질 것이라 생각했다"고 말했다. 하지만 향수는 홍보로 이어졌다. 델루카는 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