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우쉬앤롬이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진행했다. 주요 내용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바우쉬앤롬은 비전케어와 드라이아이 부문에서 견고한 실적을 기록했다. 콘택트렌즈와 드라이아이 제품이 크게 성장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연간 가이던스를 상향 조정했다. 또한 부채 리파이낸싱에도 성공했다. 다만 엔비스타 리콜과 미국 제네릭 사업 부진이 전반적인 실적에 부정적 영향을 미쳤다.
주요 부문 매출 성장 비전케어 부문은 소비자 수요와 콘택트렌즈 판매 호조에 힘입어 매출이 6% 증가했다. 특히 데일리 실리콘하이드로겔(SiHy) 제품군이 36% 성장하며 시장 점유율 확대에 성공했다.
드라이아이 포트폴리오 호조 드라이아이 포트폴리오는 환율 영향을 제외한 매출이 16% 성장했다. 루미파이와 아르텔락이 각각 27%, 34% 성장하며 시장 수요와 침투율이 높았다.
글로벌 시장 확대 콘택트렌즈 매출은 전 지역에서 고른 성장을 보였다. 미국과 유럽·중동·아프리카(EMEA)가 각각 11%, 중남미 25%, 일본 3%, 중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