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디포(HD)와 같은 소매업체들이 자체 미디어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추세가 확산되고 있다. 이는 매장 내 고객들이 특정 제품을 찾는 잠재 구매자이기 때문에, 매장 내 광고를 통해 광고 접점과 구매 사이의 간극을 좁힐 수 있기 때문이다. 홈디포는 새로운 파트너십을 통해 자사 미디어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있으며, 투자자들은 이러한 움직임을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금요일 오후 거래에서 주가는 소폭 상승했다.
홈디포는 아폴로 글로벌 매니지먼트(APO)가 대부분의 지분을 보유한 야후와 제휴를 맺고 자사의 미디어 네트워크인 오렌지 에이프런 미디어의 광고주 범위를 확대하기로 했다. 홈디포는 2018년부터 미디어 네트워크를 운영해왔으며, 2024년 3월부터 오렌지 에이프런이라는 브랜드로 운영하고 있다. 현재 오렌지 에이프런은 동종 업계 최대 규모의 홈 임프루브먼트 미디어 네트워크로 자리잡았다.
최근 홈디포는 미디어 사업을 확장하여 자사 매장에서 직접 판매하지 않는 연관 제품까지 광고 영역을 넓혔다. 공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