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서비스 플랫폼 기업 프론트도어(FTDR)가 2분기 실적발표를 통해 견조한 성장세를 확인했다. 프론트도어는 부동산 시장의 도전적 환경에도 불구하고 매출과 EBITDA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을 기록했다. 회사의 전략적 이니셔티브와 우호적인 시장 여건이 실적 개선을 견인했다. 매출·순익 두자릿수 성장 프론트도어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4% 증가한 6억1700만 달러를 기록했다. 순이익은 21% 증가한 1억1100만 달러, 조정 EBITDA는 26% 늘어난 1억9900만 달러를 달성했다. 회사는 연간 매출 가이던스를 2500만 달러 상향해 20억5500만~20억7500만 달러로 제시했다. 홈워런티 부문 호조 홈워런티 부문에서는 DTC(소비자 직접 판매) 신규 계약이 9% 증가했다. 고객 유지율은 78.3%로 사상 최고치에 근접했다. 2-10 홈바이어스 워런티 인수 통합도 일정보다 앞서 진행되고 있다. 비워런티 매출 급증 신규 HVAC 프로그램이 주도하는 비워런티 매출은 전년 대비 40% 가까이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