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내용 라자보이의 1분기 매출은 4억9222만 달러를 기록해 벤징가 프로 집계 시장 전망치 4억9400만 달러를 하회했다. 주당순이익(EPS)은 47센트로 시장 예상치 55센트를 밑돌았다. 연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 감소했다. 소매 부문 총 수주는 전년 대비 5% 증가했으나, 기존점 수주는 소비 심리 위축으로 4% 감소했다. 회사는 분기말 기준 현금 및 현금성자산을 3억1900만 달러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멜린다 휘팅턴 라자보이 회장 겸 CEO는 "소매점 확대와 브랜드 영향력 확장을 위한 센추리 비전 전략 투자와 업계 수요 부진이 이번 분기 수익성에 부정적 영향을 미쳤다"며 "현재 상황에 대응하기 위한 단기 운영 조정 조치를 적극 취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당사의 상징적인 브랜드, 수직 계열화된 사업 모델, 탄탄한 재무구조는 지속적인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