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로우헬스(HROW)가 2분기 실적발표를 진행했다. 주요 내용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이번 실적발표에서는 견고한 성장세와 전략적 진전이 두드러졌으나, 베비예(VEVYE) 매출 감소와 특수 브랜드 포트폴리오 부진 등 해결 과제도 확인됐다.
매출 고성장 해로우헬스의 2025년 2분기 총매출은 6370만 달러를 기록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30% 증가한 수치이며, 2025년 1분기 대비로는 33% 늘어난 규모다. 이러한 실적은 회사의 사업 전략이 성공적으로 이행되고 있음을 보여준다.
베비예 처방 증가 매출은 감소했으나 베비예의 처방량은 전분기 대비 66% 급증했다. 이는 '모두를 위한 베비예 접근성' 프로그램이 주효했던 것으로, 시장에서 제품 수용도가 높아지고 있음을 시사한다.
전략적 제휴 및 인수 해로우헬스는 아폴로케어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바이클로비(BYQLOVI)와 삼성의 안과용 바이오시밀러 포트폴리오에 대한 미국 판권을 확보했다. 이를 통해 시장 입지 강화와 제품 라인업 확대가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