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바운티(LOCL)가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진행했다. 매출 성장과 비용 절감, 사업 확장에서 긍정적인 성과를 거뒀지만, 조정 EBITDA 적자와 흑자전환 시점 지연이 부담으로 작용했다.
매출 및 조정 매출총이익률 개선 로컬바운티의 2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940만 달러 대비 28% 증가한 1210만 달러를 기록했다. 조정 매출총이익률도 전년 동기 29%에서 30%로 개선됐다. 이는 회사의 견고한 판매 전략과 운영 효율성 개선이 반영된 결과다.
전략적 비용 절감 추진 회사는 2025년 상반기에 영업비용과 매출원가에서 연간 약 700만 달러의 비용 절감을 달성했다. 하반기에는 추가로 250만~300만 달러의 절감이 예상되며, 이는 전략적 비용 관리를 통한 재무성과 개선 의지를 보여준다.
신제품 출시 및 상업적 확장 로컬바운티는 4월 새로운 샐러드 키트 라인을 출시하며 제품군을 확대했다. 또한 주요 홈딜리버리 서비스 업체 및 대형 다국적 소매업체와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시장 확장에 주력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