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라이즈커뮤니케이션즈가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통해 긍정적인 실적과 함께 다수의 전략적, 운영상 성과를 공개했다. 3G 네트워크 종료, 신규 상품 출시, EBITDAal 증가와 비용 최적화를 통한 재무성과 개선 등의 성과를 거뒀다. 상업 활동 둔화와 로밍 수익 감소 등의 도전과제에도 불구하고 전반적인 전망은 낙관적이었다.
3G 네트워크 종료 성공 선라이즈커뮤니케이션즈는 2G와 3G 네트워크를 모두 종료한 최초의 이동통신사가 됐다. 4G와 5G SA 기술로의 전환으로 사용자들의 성능이 15~20% 개선되는 등 기술적 진보를 이뤘다.
재무성과 개선 요금 인상과 B2B 부문 성장에 힘입어 2분기 매출 추세가 순차적으로 개선됐다. EBITDAal은 전년 대비 1.9% 증가했으며, 이는 효과적인 비용 최적화에 기인했다. 이러한 재무성과는 견고한 재무 전략과 실행력을 보여준다.
신규 상품 출시 선라이즈는 얄로 포트폴리오 개편과 혁신적인 보험 상품 등 신규 상품을 출시하며 포트폴리오를 확대했다. 또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