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그마(NYSE:FIG)가 수요일 장 마감 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다음은 이번 분기 주요 실적이다. 주요 내용 피그마의 분기 주당순이익(EPS)은 0센트를 기록해 애널리스트 예상치 18센트를 크게 하회했다. 분기 매출은 2억4964만 달러를 기록해 시장 예상치 2억2820만 달러를 상회했다. 이는 전년 동기 1억7719만 달러 대비 증가한 수치다. 2분기 주요 실적 연간반복수익(ARR) 1만 달러 이상 고객의 순수 고객유지율은 2025년 6월 30일 기준 129%를 기록ARR 1만 달러 이상 유료 고객 수는 2025년 6월 30일 기준 1만1906개ARR 10만 달러 이상 유료 고객 수는 2025년 6월 30일 기준 1119개4개의 신제품 출시: AI 기반 프로토타이핑을 위한 피그마 메이크, 향상된 시각적 표현을 위한 피그마 드로우, 디자인을 실시간 웹사이트로 게시하는 피그마 사이트, 마케팅 자산 제작을 위한 피그마 버즈 프라비어 멜와니 피그마 최고재무책임자(CFO)는 "이번 분기 실적은...........................................................................................................................................................................................................................................................................................................................................................